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류수영 재계약 10년 우정 이어가나?

by 큐레이션 2021. 10. 1.

최근, 음식을 만드는 영상으로 인기몰이중인 배우 류수영 씨가 10년 동안의 신뢰관계를 이어온 이엘 라이즈와 재계약을 하게 되었는데요.

배우 류수영
배우 류수영

 

이엘 라이즈 측에서는, 회사의 시작부터 함께한 류수영과 왕빛나와 인연을 이어가 기쁘다는 소식을 알렸습니다. 이어서, 10년간의 우정을 바탕으로 두 배우가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게 지원과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는데요. 류수영과 왕빛나에게 관심과 응원을 부탁한다는 말도 잊지 않았습니다.

 

류수영은 배우 박하선과 결혼한 사이인데요. 얼마 전, 박하선 씨가 구설수에 올라 고충을 겪기도 했습니다. 사실 관계를 떠나서, 지켜봐야 했던 류수영 씨의 맘고생이 심하지 않았을까 싶네요. 이런 시점에서 소속사와 재계약을 하며 변함없는 활동 소식을 전해서 다행이다 싶네요.

 

류수영 씨는 1979년생으로, 영화,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활동으로, 만능 엔터테이너라는 수식어가 잘 어울리는 배우인데요. 데뷔 초에서는 미남배우인 정우성과 비슷한 외모로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현재는 자기만의 커리어와 팬층을 확보하며 배우 류수영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깔끔하고 바른 이미지에 요리 잘하는 자상한 남편과 아버지의 모습으로 현재는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고, 브랜드 모델로 발탁되면서 인기를 과시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화제작인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서 출연하고 있습니다.

 

소속사와 10년째 의리를 지키는 것만 보아도, 그의 인간관계가 어떠한지 알 수 있을 듯싶네요. 사실, 직장인도 10년 이상 한 곳에 근무하는 경우가 흔치 않은데, 부디 별 탈 없이 오랜 기간 배우 활동을 했으면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