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아시아나 마일리지 공제표 꿀팁 제공

by 큐레이션 2018. 5. 15.

우리나라 비행기 대표적인 항공사인 아시아나 마일리지 공제표에 대해 말씀드리고저합니다. 요즘 많이들 간다는 해외여행부터 업무나 출장차 비행기를 많이 이용하시는데요. 마일리지가 쌓여 좌석 업그레이드 받으면 그리 편할수가 없습니다. 


참고로, 아시아나 마일리지는 마일리지로 좌석 승급부터 항공권 발급까지도 가능합니다. 거기다가 항공 부가서비스인 초과수하물 요금 결제부터 비동반 청소년 서비스 이용시에도 가능합니다. 거기다가, 제휴사의 서비스를 이용 시 마일리지 사용몰도 이용가능합니다.


간단히 지역구분을 확인하시면 되는데요, 지역구분에 따라 공제되는 포인트가 다르기 때문에 이동하실 경유지를 미리 알아보시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국내선으로 표시된 항목은 국내에 있는 모든 노선을 뜻하며 일본은 일본의 모든 취항도시를 말합니다.

그리고, 아시아나 마일리지 공제표 중 항공권표에 대해 알려드리자면, 이코노미, 비즈니스, 비즈니스 스마티움, 퍼스트, 퍼스트 스위트 등 가격이 상이합니다. 좌석승급은 거리가 가까울수록 저렴하며, 좌석 승급하는 금액이 구간별로 다릅니다.



가족 마일리지 같은 경우에는 합산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만약 본인의 마일리지 부족 시 가족걸 땡겨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가족 관계증명서가 있어야 하니 필히 챙기시길 바랍니다. 


한국에서 출발과 도착하는 경우에 대한 공제표입니다. 노선과 좌석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국내선은 이코노미석만 가능하며 1만 마일리지로 성인 1명의 왕복이용이 가능합니다. 일본과 동북아시아는 이코노미 3만부터 6만5천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미주, 대양주, 유럽의 경우 7만에서 16만 마일리지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족부터 연인끼리 여행을 많이들 다니실텐데, 아시아나 마일리지 공제표로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댓글